뉴스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닫기
현재 위치
  1. 뉴스

뉴스

뉴스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주)디아스포라 ‘퓨어싱크’, 창문형 환기청정기 인천 서구 초·중·고등학교 등에 공급
작성자 퓨어싱크 (ip:)
추천 명의 고객님께서 추천해주셨습니다. 추천하기
평점 0점 작성일 2022-04-27 11:05:27 조회수 115


(주)디아스포라가 자사 생활가전 전문 브랜드인 ‘퓨어싱크’ 창문형 환기청정기를 인천광역시 서구에 위치한 8개 초·중·고등학교와 30개 지역아동센터에 총 151대를 설치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관계자는 "퓨어싱크 환기형 공기청정기는 창문을 열고 환기를 하는 것이 곤란한 환경에서 사용한다. 창문에 설치하여 창을 열지 않고도 환기가 가능한 제품으로, 실내에 발생하는 미세먼지 및 라돈 등 인체유해물질 등을 제거하고 실내 공기질을 우수한 상태로 유지시켜 줄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특히, 전열교환 기능과 고성능 헤파필터가 내장되어 있어, 외부로 방출되는 오염된 공기의 열에너지를 70% 이상 회수하여 여름에는 시원하게, 겨울에는 따뜻하게 미세먼지 없이 환기할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디아스포라 관계자는 “포스코에너지(주)에서 추진하고 있는 교실내 맑은공기 만들기” 사업일환으로 인천 서구에 위치한 8개 초·중·고등학교와 30개 지역아동센터에 ‘퓨어싱크’ 창문형 환기청정기 151대가 설치될 예정으로, 고질적인 공기오염 문제를 해결하여 학교와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학생들의 집중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다”라며, “교실에 창문형 환기청정기를 설치하여 학생들에게 더욱 쾌적한 학습공간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전하면서 앞으로 “지역사회와 산·학이 연계된 활발한 홍보활동을 통해 더 많은 학교와 지역아동센터에 보급될 수 있도록 힘쓸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한편, (주)디아스포라는 인천광역시 사회복지시설에 대한 기증 행사와 학교 실내 공기질 개선사업 등 다양한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시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발송 및 기사제휴 ▶ sisunnews@sisunnews.co.kr

문의 ▶ 02-838-5150


첨부파일 162458_316231_2226.pn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오늘 하루 그만 보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