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닫기
현재 위치
  1. 뉴스

뉴스

뉴스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퓨어싱크' 전용 어플리케이션 최신버전 업데이트 제공
작성자 퓨어싱크 (ip:)
추천 명의 고객님께서 추천해주셨습니다. 추천하기
평점 0점 작성일 2022-08-09 08:13:12 조회수 105

환기가전 전문업체 디아스포라가 자사 생활가전 전문 브랜드인 ‘퓨어싱크’ 창문형 환기청정기에 사용되는 전용 어플리케이션의 버전 업데이트를 통해 성능을 개선시켰다고 밝혔다.


퓨어싱크 어플리케이션은 자사 제품인 '퓨어싱크 : 더숲' 모델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홈 IoT 기능을위해 자체 개발한 어플리케이션으로 제품 등록을 통해 필터관리부터 흡기·배기팬을 수동으로 조절하거나 환기모드를 상황에 맞게 음압, 양압, 정압으로 설정해주는 기능과 제품 작동을 요일별로 또는 특정 요일에만 사용시간, 팬 속도 등 세부적으로 설정하여 예약할 수 있는 예약기능까지 사용자의 편의에 맞추어 사용 할 수 있게 돕는다. 제품 사용간 문제 또는 A/S가 필요한 경우 공유코드를 통해 담당자가 원격으로 문제점을 파악하고 해결 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으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조금 더 고객맞춤 형태로 편의를 지원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퓨어싱크 AI환기청정기는 실내에 축적된 유해물질을 외부로 배출해주고 외부의 신선한 공기를 정화해 실내로 공급하여 환기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전열교환소자가 내장돼 있어 겨울에는 따뜻하고 여름에는 시원하게 공기를 환기할 수 있으며 실내 미세먼지 제거에 효과적이면서 라돈, 이산화탄소, 새집증후군 유발물질 등의 유해물질을 실외로 배출한다. 


디아스포라 관계자는 "최근 COVID-19 감염자가 다시 증가추세에 있어 재유행의 조짐이 보이고 있는데 이럴때 일수록 실내 공기질 관리가 더욱 중요하고 환기의 필요성이 강조되어야 한다"고 밝혔다.


출처 :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 이투뉴스(http://www.e2news.com)


첨부파일 244078_98196_5147.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오늘 하루 그만 보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