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Q&A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닫기
현재 위치
  1. 제품 Q&A

제품 Q&A

제품 Q&A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Q. 고장으로 인한 A/S는 어떻게 받나요?
작성자 퓨어싱크 (ip:)
추천 명의 고객님께서 추천해주셨습니다. 추천하기
평점 0점 작성일 2021-10-21 조회수 110

A. 

퓨어싱크는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운영하는 중소기업 공동A/S센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고장 등 A/S를 원하시는 경우 100여명 이상의 전문 상담사와 전국의 A/S 기사가 도와드립니다.

제품의 이상이 발견되면 언제든지 1661-1694로 전화주세요. 


고객님이 불편함 없이 제품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신속히 도와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오늘 하루 그만 보기
0